We promise to be your best partner JUYOUNG

공익과 상호유익을 창출하는 기업, 친환경과 미래지향적인 기업, 건축미와 기능성을 극대화 시키는 기업 - 주영건업이 만들어 갑니다.

주영건업(주)은 1994년 상호유익과 나눔실천을 기업이념으로 설립하여 다년간의 건축 마감자재의 생산, 판매경험과 다변화된 마감소재를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과 안전시공으로 상호 거래유익을 창출하고 강소기업으로서 영속기업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마감자재의 개발과 보급 속도가 매우 빠르고 건축물의 차별화와 마감 패턴의 다양, 다변화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이 매우 넓어져 시공기술의 연구 개발과 습득도 크게 소용되고 있습니다.

저희 주영건업(주)은 이에 부응하여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 등 선진 유럽의 견학 및 연수와 자원의 부국인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에서의 친 환경적인 마감자재의 개발참여를 통하여 적극적인 선진시공기술의 도입과 적용, 우수하고 차별화된 소재의 발굴과 보급을 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소기업의 특성인 기동성을 살려 적기 착공 및 준공을 통한 고객 만족과 상호유익창출의 극대화를 이루어 가며 준비, 축척된 시공 기술을 통한 지붕 및 외벽마감의 전문화로 예산과 용도 기능에 맞추어 경제적이고 차별화된 소재를 선택, 적용하여 멋과 실용성의 조화, 예술이 담긴 건축물 창조에 앞장 서 겠습니다.

상호유익과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만들어 가는 Best Partner, 주영건업을 기대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주영건업(주) 대표이사 홍성기

주영건업(주) 대표이사 홍성기


XE Login